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맥스케어알파정

멋진3 2022. 7. 5. 15:11

 

맥스케어알파정

몸이 갈수록 더 안좋아지는것 같아요. 그냥 나이때문이라고 치부하기에는 이대로 무기력하게 더 안좋아지도록 나는 아무것도 하지 말고 기다려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리 운동을 한다고 해서 몸의 노쇠를 막을수는 없겠죠. 어떻게 하면 최대한 노화속도를 늦추면서 자신의 몸 건강을 할수 있을지 여러가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어르신들은 보통은 약외에도 여러가지 영양제를 많이 드시는것 같아요. 조금이라도 더 오래 살기 위한 나름데로 건강에 대해 신경을 쓰는데요

 

 

하지만 몸이 안좋아지면 어쩔수 없더라고요. 젊었을때 잘못된 습관이 계속해서 몸에 이어지는 것이죠. 몸이 아프면 쉬어줘야 합니다. 하지만 제대로 안되는 경우도 많이 있어요

 

 

내가 지금 회사에 다니고 있고 일을 하고 있다고면 내 마음데로 쉴수가 없는것이죠. 아픈 몸을 이끌고 아니면 몸을 건강한상태로 만들고 나서 일을 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날씨가 더우니까 더욱 쉽게 지치는것 같아요. 갈증도 나고요. 하지만 지금까지 경험을 되새겨 보면 내가 몸이 아픈 이유는 여러가지 원인이 생각되기도 하지만 날씨탓도 있습니다.

 

그리고 심리적인 요인도 있어요. 요즘들어 사업이 안되거나 회사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실직 또는 건강의 위기등 삶의 여러가지 문제에 직면했을때 당연히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은 욕구가 일어나죠

 

 

그러면서 뭐 음식물을 먹어도 소화가 안되고 자꾸 위에 얹히고 다양한 원인에 기반을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럴때는 우리가 약물이나 영양제에 의존할수 밖에 없습니다.

 

 

운동과 약은 서로 병행을 해야 하니까요. 하루종일 운동을 한다고 해서 내 몸이 건강해지는게 아니라 평상시 꾸준히 적절한 운동을 지속해야만 건강을 찾을수 있습니다.

 

 

안하던 운동을 한번에 무리하게 나면 오히려 탈이 나는것이죠. 제가 지금 자꾸 몸에 힘이 없고 피로를 느끼는것도 다 다른 신체 부위에 과부하가 걸린것 같습니다.

 

회사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심각하게 고민을 하거나 아니면 건강이 안좋아서 나름데로 건강에 신경쓴다고 운동을 한게 역효과가 난 느낌이에요

 

 

이럴때는 맥스케어알파정을 복용하면 몸이 다시 건강을 회복할수 있으니까요. 이외에도 어깨결림 근육통 구내염등 다양한 효과가 있으니까요 한번 먹어보시고 내 몸에 잘 맞는지 확인하면 좋겠습니다.

 

 


 

댓글